공고번호 양천장복 2013 - 19호
양천장애인종합복지관 직원 채용 공고
양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사명감과 열정으로 함께 일할 직원을 아래와 같이 채용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.
2013. 12. 30.
양천장애인종합복지관장
▣ 접수기간 : 2013. 12. 30(월) ~ 2014. 1. 6(월) 18:00까지
▣ 접수방법 : 방문, 우편 (접수기간 내 도착분에 한함)
▣ 제출서류
○ 응시원서(붙임참조) ○ 이력서
○ 자기소개서 ○ 자격증 사본(해당자)
○ 경력증명서(해당자) ○ 주민등록등본
○ 최종학력증명서, 성적증명서 각1부
▣ 모집절차 : 1차 서류전형, 2차 면접시험
▣ 추진일정
1) 채용 공고 및 접수 : 2013. 12. 30(월) ~ 2014. 1. 6(월) 18:00까지
2)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: 2014. 1. 8(수) 복지관 홈페이지 게시
3) 면접전형 : 2014. 1. 9(목) 11:00
4) 최종합격자 발표 : 2014. 1. 10(금)
5) 임용 예정일 : 2014. 1. 13(월).
▣ 공고문 : 별첨
▣ 공고방법 : 온라인을 이용 (복지관, 양천구청, 복지재단, 관련협회홈페이지 등)
▣ 면접장소 : 3층 회의실
※ 응시자 유의사항
- 응시원서의 전화번호 기재오류로 인한 연락 불능 등의 불이익은 응시자
책임으로 하며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
- 임용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아니할 수 있음.
- 기재된 내용이 허위로 판명된 경우 에는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.
"